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lego 5005239) unikitty - 증정용 레고

728x90

아이가 여름방학이어서 칠성시장 우일완구에 레고를 사러 갔습니다.

원하는 레고를 사고 나오는데

직원이

'레고를 사면 선물이 있다.' 면서

저희에게 준 선물이

 

레고(lego 5005239) unikitty

 

였습니다.

 

레고의 재미도 재미지만 스티커가 참 예뻤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면서..

 

 

 

 

 

- 레고(lego 5005239) unikitty 입니다.

이건 증정용이라 그런지 비닐봉지에 들어있네요.

차에서 오는 길에 아이가 자꾸 조금씩 찢더라구요

 

 

 

 

- 설명서는 간단합니다.

unikitty가 뿔달린 고양이 같은 느낌인데..

이 녀석의 집을 만들어주는 겁니다.

 

 

 

 

- 스티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림도 예쁘고 색도 마음에 들고 펄처럼 반짝반짝 빛도 나고..

원래 집을 꾸밀때 사용하는건데

아이가 이걸 들고 돌아다닙니다. ㅎㅎ

 

 

 

 

- 집입니다.

일반적인 레고는 집도 레고 블럭으로 만드는데

이건 간단하게 접히는 플라스틱으로 해서 만들수 있습니다.

 

 

 

 

- 부품은 몇개 안됩니다.

아이도 금방 만들더라구요

 

 

 

 

- 제가 사진 찍고 있으니까 얼굴을 돌려주네요

 

 

 

- 이건 마지막에 완성한 모습입니다.

안에 스티터로 꾸미면 참 예쁠 것 같은데요.

자기 책에 붙이고는 여기에 붙이는 스티커는 없다고 하네요.

 

증정용이었지만

간단하게 놀 수 있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