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작은여행

삼척 솔비치 호텔 뷔페 - 휴고스

728x90

아침으로 휴고스에서 조식 뷔페를 먹었습니다.

7시부터 문을 여는데

저희 아이들이 일찍자고 일찍일어나기에 아침 6시부터 다들 일어나 있었어요.

옷 갈아입고 산책 조금 하다가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저희가 성수기를 지나서 간 탓이겠지만

그렇게 아침일찍 갈 필요도 없는거 같고요.

천천히 오셔서 여유있게 식사하지면 될 듯합니다.

 

저희는 아이들 때문에 여유있는 식사는 힘들었지만

둘째가 미역국을 너무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날 아침에는 룸서비스로 미역국을 시킬려고 했지만 룸서비스 안된다고 합니다.

 

 

 

 

 

 

- 휴고스 내부입니다.

조식과 석식만 문을 열기에 내부를 보기는 쉽지 않아요.

투명이기 때문에 보면 보이지만..

 

저희가 7시에 와서 사람들이 거의 없었습니다.

7시 30분정도 되니까 사람들이 제법 오더군요.

 

대부분이 가족단위 입니다.

 

 

 

- 휴고스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다행히 비가 오고 구름이 많아서 괜찮았는데요

평소에는 창가쪽에 햇빛 때문에 많이 덥다고 하네요.

 

바다를 보면서 여유로운 식사??

그런거 없었습니다.

아이들 밥 먹이느라.. ㅋ

 

그게 부모의 삶이잖아요.

누군가는 아이들이 커버리고 나니

예전에 아이들 챙기던 재미가 없어졌다고 하던데..

지금 할 수 있을 때 최선을 다 하려고요

 

 

 

 

- 음료입니다.

생과일주스를 예상했는데

그냥 시중에서 파는 음료 같았어요.

 

 

 

- 요거트 종류도 있었어요.

첫째가 입이 너무 짧아서 이거라도 먹였어요.

블루베리 요거트 있습니다.

 

 

 

 

 

- 빵도 있고 과일도 있어요.

아침부터 빵은 잘 안들어가고..

과일을 많이 먹었어요.

과일이 싱싱하거나 달지는 않았어요

 

 

 

- 저는 커피가 괜찮아요.

제가 커피에 좀 예민한데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 연어 강추합니다.

연어 비릿한 냄새가 전혀 없어요.

저는 연어 몇개 먹으면 바로 물려서 못 먹는데

여기는 정말 많이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있고 느끼한 면도 없고...

정말 강추합니다.

 

 

 

 

- 프렌치 토스트도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옆에 소세지와 베이컨은 비추입니다.

너무 딱딱해요.

 

절대 먹지 마세요.

입맛만 버립니다.

 

 

제가 호텔 뷔페를 많이 다녀본 건아니지만

휴고스 식사는 좀 별로 였는거 같아요.

 

작년이었나? 대전에 갔던 호텔은 조식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휴고스는 가성비가 좀 떨어진다??

 

음식이 전반적으로 괜찮다기 보다는 맛있는건 맛있고 맛없은건 맛없는...

그래서 저희는 2박 3일동안 한번만 가고 안갔어요.

 

판단은 본인들이 알아서 하세요^^

 

 

2018/08/17 - 삼척 솔비치호텔(산토리니 광장) - 나도 호캉스 다녀왔다.

 

 

케인즈학파의 경제이야기 밴드가입을 원하시면

밴드 현명한 투자자

https://band.us/n/a3aew9wfX4a5n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