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부동산/기타

2017년 11월 주택가격 동향

728x90

ㅋㅋ 정말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제가 연초에 농담처럼 했던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 그렇게 된거 같아서.. ㅎㅎ

 

먼저 그림을 2개 보겠습니다.

 

 

 

- 11월 주택가격 동향입니다.

제가 이 화면을 보면서 딱 생각난게 있습니다.

바로바로... 아래 그림인데요

 

 

 

- 위의 그림을 보고 어떤건지 아시겠나요?

바로 문재인 대통령 득표지역입니다. ㅎㅎ

파란색과 빨간색...

 

그럼 위의 그림과 한번 대조해보시겠어요?

어떤지..

조금 비슷한거 같나요?

 

저는 올초부터 부동산경매와 공인중개사 업무에 대해서 공부도 하고 일도 좀 배웠습니다.

그리고 부동산 경매 회식자리에서 같이 공부했는 사람들에게 농담으로 이야기 했죠

'이번에 문재인 대통령 당선 되면서 대구, 경북, 경남만 빨간색이고 나머지 파랗던데 대구 부동산 이제 끝났네요.. ㅋㅋㅋ' 이라고 농담을 했는데

거기에 있던 경매 수업을 강의하시던 분이 정색하면서 잘못 생각한거라고 했던게 기억나네요

 

 

그런데 이번에 11월 주택가격 동향을 보니까 경북, 경남은 하락을 했네요.

앞으로도 더욱 심해지겠죠?

 

 

 

 

- 그냥 예전에 그런 이야기를 했었기에 생각나서 한번 올려봤고요

 

매매, 전세, 월세... 대체적으로 경북, 경남이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그냥 한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대구청춘부동산 밴드가입
http://band.us/n/a1a1vbXbi0s1z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