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 주니어 아리엘의 돌고래 모험, 인어공주 10723 (lego juniors 10723)

728x90

오늘 만들어본 레고는

레고 주니어 아리엘의 돌고래 모험 인어공주 10723 (lego juniors 10723)

입니다.

 

저희 아이가 처음으로 혼자 만들어본 레고입니다.

지금까지는 같이 만들기는 했는데 거의 제가 혼자 만들었거든요

오늘 레고방에가서 만드는데

애가 흥미가 없는지 피규어만 가지고 노네요.

 

그래서 다른 친구들처럼 혼자 만들고 싶냐고 물어보니까 그렇다네요.

그런데 거기 레고방에서 저희애가 가장 어리다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 블럭수가 적은 70피스대로 빌려서 왔는데...

어휴.. 제법 잘 만드네요.

 

레고방의 사장님이 설명서를 아이가 보면 정보가 너무 많아서 힘들다고 가려서 만들 부분만 보여주라고 해서

그렇게 해봤는데..

나름 성공적입니다.

이 방법은 나중에 이야기 해드릴께요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고요.

다만 블럭이 작은 것들은 만들기 힘들어해서 마지막에는 짜증을 좀 내었는데..

그래도 완성했습니다.

 

 

 

- 레고 주니어 아리엘의 돌고래 모험 10723 (lego juniors 10723) 입니다.

아리엘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인어공주의 이름입니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 인어공주인 아리엘과 돌고래, 옆에 노란색 물고기도 이름이 있을거 같은데...

인어공주를 오래전에 읽어봐서...

주니어 제품이라 그런지 피규어가 큼직큼직 합니다.

 

 

 

- 이거 마차라고 해야하나?

인어공주 아리엘이 타는 겁니다.

물속에서 마차라.. ㅎㅎ

 

 

 

- 이곳은 아리엘의 침대?? 라고 해야하나요?

거울과 빗이 있어요.

 

 

 

- 이곳은 아리엘의 침대?? 라고 해야하나요?

인어공주들은 얘쁜 조개에서 깨어나잖아요..ㅎ

 

 

 

 

정면에서 찍어서 화장대는 잘 안나왔네요.

 

 

 

레고 피스가 적어서 멋지고 큰 집은 아니지만

아이가 만들기에는 딱 좋은거 같아요

 

 

 

- 이번에는 돌고래차에 탔는 모습입니다. ㅎㅎ

 

 

- 마지막으로 전체샷...

저희 아이가 혼자 처음으로 만들어봤는 레고입니다.

정말 혼자서요

 

옆에서 조금씩 도와는 줬지만 부품을 찾아주고 설명을 해준 정도??

그래서 더 정이 가네요.

 

오늘은

레고 주니어 알리엘의 돌고래 모험 10723 (lego juniors 10723)을 만들어보았고

다음번에는 다른 모델을 올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