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한달살기 2014.11.11 ~ 12.11

D-1 떠납니다

728x90

 

 

 

부산항에서 7시 배를 타고 제주항으로 향합니다
제주도는 처음이라 설레이기도 하고 세월호 때문에 배타는게 무섭기도 하네요
3등석을타고 가는데 제가 티비에 야구 틀어서 3등석 타고 가는 아저씨들 집합시켰습니다ㅋ

부산이라 삼성 응원할줄 알았는데 넥션팬도 좀 있네요

지금 핸드폰이라 사진은 내일부터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저와 같은 여행초보자들을 위한 팁을 드리
자면 부산항은 지하철 남포역과 가깝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가시는 분은 선적증명서를 제시하면 배승선료는 50프로 할인을 해줍니다
전 차는 선적비내고 배표닷컴이 싸다고 거기서 예매했더니 손해내요 ㅜㅜ

또 차량 선적하고 15일이내 차량을 다시 선적하게 되면 할인을 해줍니다
2주정도 여행에 본인 차량 가지고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제주도 지도는 인터넷에서 프린트하기 힘들었는데 부산항에 여행자용 안내도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다만 일찍와야 가져갈수 있네요
전 배선적 때문에 4시에와서 가져갔는데 잠깐 나갔다가오니 없더군요

배는 아일랜드를 탔는데 배가 커서 그런지 흔들림도 거의없고 배가 왜 안가지?라고 계속 생각하면서 누워있었는데 알고보니 출발한지 30분이 넘었었던 ㅋ

내일 아침 7시에 제주항에 도착하는데 내일부터 본격적인 제주 생활을 올릴께요^^

드디어 출발!!!!!


Ps 넥센팬 아저씨 티비 끄심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