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관심종목/매매일지

경봉 - 문재인 정책주? 김종인 정책주?

728x90

오늘 매매는 한가지 빼고는 다 만족스럽습니다.

저의 원칙을 지켰거든요

처음 매매원칙은 전일 상한가 종목에서 매수를 하고 싶었지만 제가 원하는 시점까지 오지 않아서 매수를 자제했습니다.

원칙을 지키지 않고 써니전자를 매수했다면 수익은 많이 났겠죠.

하지만 언젠가는 무너지고 말겁니다.

 

그래서 버티고 버티다가 김종인 관련 기사가 나오길래 찾아보니

주말에 대선출마 선언 할수 있다는 기사네요

 

김종인관련주 중에 대장주는 경봉으로 알고 있었는데

오늘보니 케이씨에스가 더 변동성이 심하네요

 

 

*경봉 일봉

 

- 일봉입니다.

금일 20일선에서 지지를 받으면서 시작하네요

30분봉이 더 좋은데...

지지대가 강하다는 느낌이 들정도로 주가가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박스권 하단지지 후 반등이라서...

욕심 같아서는 주말까지 홀딩하고 싶었지만 욕심을 버리기로 했습니다.

예전처럼 작은 수익에 만족하면서 매매할려고요.

 

이번달에 욕심부리다가 선물로 손실을 크게 입었습니다.

선물에서 손실나니까 주식 매매도 욕심으로 일관되어서 손실로 가고..

그래서 지금 초심으로 돌아가서 천천히 매매를 할 생각입니다.

 

 

 

*매매일지

- 금일 매매입니다.

세금떼고나니까 수익은 별로 없네요.ㅋ

그래도 적은 시간을 들여서 안정적으로 수익을 올렸습니다.

 

금일 손익 +82,073원

누적 손익 -215,091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