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퍼박테리아 마스크 관련주 - 케이엠

728x90

금일 아침 인터넷 기사를 보다보니

갑자기 날이 추워진건지 슈퍼박테리아 관련 기사가 눈에 띄었습니다.

부산의 모병원에서 슈퍼박테리아에 2명이 감염되었다고 했는데 불과 몇시간만에 3명이라고..

그리고 감염경로도 아직 확인 못했고

웃긴게 항생제도 듣지 않는 심각한 박테리아이지만 보건복지부에 신고하는 사항이 아니라는...

 

결국 지난번 메르스때처럼 입다물고 조용히 처리하다가 일 키우겠구나... 는 생각이 들면서

당연히 손세정제주인 파루와 마스크주인 케이엠에 관심을 두게 되더라구요.

 

저는 일단 차트를 보고 케이엠에 관심을 둡니다.

신체적접촉을 통해서 이동을 한다고 하는데..

메르스때도 그랬던거 같아서요..

병원이라는 특수한 장소에서 쉽게 쉽게 이동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케이엠 일봉차트

 

- 먼저 케이엠 차트입니다.

일봉상 하락과 상승을 반복하고 있는데요.

차트상으론 지금 바닥권이네요.

그리고 저점을 약간이지만 계속 올리고 있습니다.

바닥을 다지는거면 좋겠네요.. 헤헷...

 

 

 

 

*실적입니다.

 

- 작년처럼 높은 수익은 기대하지 힘들지만 예전정도의 수익이 예상됩니다.

그리고 케이엠 실적보고 들어간거 아니잖아요..ㅋㅋ

 

 

*배당금

- 배당금입니다.

작년에 장사 잘하고도 100원 줬네요.

올해도 100원 정도 주면 작년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케이엠이 배당주인식이 있는데 막상보니 그렇지도 않네요.

우리나라도 배당금좀 많이 줬으면..ㅎㅎ

 

 

 

 

*케이엠주봉

- 케이엠 주봉입니다.

작년 메르스때 8000원대까지 올라갔다가 내려왔네요.

슈퍼박테리아가 점점 더 퍼진다면 다시한번 가격 상승을 기대해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다행히도 슈퍼박테리아로 사망자 소식이 들리지는 않아서 어쩌면 아무렇지 않게 지나갈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아래는 동영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