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SR - 매력적인 문재인 관련주

728x90

오늘도 급등중인 DSR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갑자기 문재인관련주라며서 떠오르고 있는 종목입니다.

테마주는 관심이 없는데

1차 상승 후 조정을 거치고 2차 상승하는거라고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DSR 일봉

 

- 먼저 DSR 일봉입니다.

4000원에서 5000원사이 계속 왔다갔다 몇년간에 걸친 박스권을 형성하다 지난달 말에 돌파를 했었는데

그 후에 급등..

그리고 떨어질 생각을 하질 않네요

 

2013년에 상장 후 최고가를 기록하고 있네요.

멋집니다.

보유하신 분들 모두 축하축하..

 

 

- 주봉입니다.

 

- 주봉입니다.

2013년 상장 후 4000~5000원 사이의 박스권이었습니다.

계속 물려 있다가 이제서야 돌파를 하는데..

단기적으로 100% 수익도 났겠네요.

7000원대의 매물대가 이제 지지대로 바뀌겠죠?

그리고 거래량이 어마어마 하네요.

 

 

 

- 주주현황이자 급등 이유입니다.

 

- 주주현황이자 급등 이유입니다.

총 1600만주의 주식 중 71.7%를 대주주들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통물량이 약453만주입니다.

그런데 최근에 하루 거래량이 적게는 300만주, 많게는 1600만주를 기록합니다.

회전률도 엄청 높죠.

 

제가 이야기 하고자 하는건

요즘 많이들 듣고 있는 품절주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거래물량이 별로 없죠.

시총도 낮은데..

적은 금액으로도 많은 주식수를 보유할 수 있으니 어떤 세력들이 장난치기도 좋습니다.

 

 

 

 

*실적

- 실적입니다.

매출액도 꾸준하고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적도 매력적이네요

 

작년에 시가총액 700~800억원할 때 당기순이익이 1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저평가가 되어 있었는데다

문재인 관련주에 편입되었고 주식수도 적으니 급등이 나오네요

대박입니다.

진심으로 주주님들 축하드립니다.

 

다만 이것도 테마주입니다.

테마주의 특징은 세력들이 존재하죠.

그들이 주가를 마음데로 조종할건데

일단 저는 매수를 자제시키고 싶네요

 

그래도 매수하실 분들은 차트 잘 보시고

보유중이신 분들은 분할매도를 권하고 싶네요

 

그럼 다음번에 다른 종목을 찾아뵙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