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작은여행

국립대구기상과학관 - VR(가상현실 체험)

728x90

대구 국립기상과학관은 워낙 자주오는 곳이라 지난번에도 글을 올렸습니다.

이 곳은 아이들에게 교육적으로도 좋은 곳이고 재밌는 있는 곳이라서 아이들도 많이 좋아할 겁니다.

얼만전에도 가니 예전에는 없었던 VR(가상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생겼고

지금까지는 가본적이 없는 휴게실에도 가봤습니다.

차도 없고 잔디밭이라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곳입니다.

 

2016/03/27 - 국립대구기상과학관 - 대구에 오면 꼭 가보세요

 

 

 

 

그래도 안에서 놀기엔 딱 좋죠.

아이들이 체험하는 곳도 많고 영화도 볼 수 있고...

아직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고 시설이 깨끗하고 좋을 때 계속 갈 생각입니다.

 

 

 

- 첫째 아이가 요즘 영화에 심취해서...

계속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해서.. ㅋㅋ

여기와서 한편 봤습니다.

당연히 무료고요. 시간도 10분 내외였던거 같네요

 

 

 

- 시간은 10시 30분부터 30분마다 매회 시작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거의 없어요..ㅎㅎ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평일에는 아마 시간이 다를거예요

 

 

 

- 안에 들어가면 3D안경이 있는데 각자 들고 들어가면 됩니다.

 

- 영화관 완전 깔끔하지 않나요?

사람들도 몇명없죠?? ㅎㅎ

왠만한 영화관보다 시설은 좋습니다.

 

 

 

 

 

 

시력보호를 위해 10살 이상만 할 수 있고요.

저는 체험신청을 하니 34번째인가???

그래서 그냥 포기했습니다..ㅡ.ㅡ;;

 

평일은 횟수가 더 적어요...

 

 

 

- 여기에 앉아서 즐길 수 있습니다.

 

 

 

- 여러가지 체험프로그램이 많이 있어요.

초등학생 아이들이 함께하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외부에 나와봤습니다.

예전엔 그냥 잔디밭에서 놀게 뒀는데 조금 크니깐 이런곳에도 관심을 보이네요

 

 

 

 

 

- 그리고 여기는 측우기가 있는...

 

 

- 그리고 여기는 측우기가 있는...

뒤에 해시계에 대해서도 설명해놓았네요

 

 

 

- 이곳은 휴게실입니다.

저도 국립대구기상과학관을 몇번이나 와 봤었는데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 안에는 넓은 소파와 탁자와 의자가 있고요.

냉장고며 수유실도 있습니다.

 

- 이렇게 북카페로 아이들이 책을 볼 수도 있고요

가운데에 티비도 있던데 티비 보는 사람들은 없었고 다들 책만 열심히..

아니면 간식을 먹거나...

 

날이 따뜻해지면 다음번에 도시락 싸서 소풍와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