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홍준표 일본 방문을 보고 을사오적이 생각났다.

728x90

먼저 저는 문재인 지지자도 아니고 홍준표 지지도 아닙니다.

대구에 살고 있지만 자유한국당을 지지하지도 더민주를 지지하지도 않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경제정책에 대해서 비판하고 있는 것은 제 글을 보면 알 수 있을겁니다.

 

다만 오늘은

홍준표 전 경남도지사가 일본 방문을 했는 것을 보고 을사오적이 생각 났습니다.

 

 

 

- 야당이 왜 일본 아베 총리를 만났을까요?

대통령 후보였지 대통령은 아닌데...

만나준 아베총리도 재밌네요.

 

 

 

- 제가 왜 을사오적이 생각났냐하면요

그 당시 고종이라는 임금이 있었지만

이들은 결국 왕을 무시했고 일본에 나라를 받쳤죠.

 

홍준표는 지금 문재인 대통령이 있음에도 본인이 대통령인냥 아베총리를 만나서 대통령을 비하하고 중국에 '알현'이라는 단어를 쓰고...

 

북한의 핵문제를 우리나라 정부와 함께 힘을 합치기 보다 일본과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네요.

 

저는 홍준표와 아베총리 사진 한장을 보고 바로 떠오른게 을사오적입니다.

 

 

그런데 저만 그런 생각을 한게 아닌가 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