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 76032 어벤져스 퀸젯 도심 추격전 (2)

728x90

 레고 76032 어벤져스 퀸젯 도심 추격전 (2)편입니다.

 

장장 2일간에 걸쳐서 만들었습니다.

보통 이정도면 1시간정도면 만들었는데..

부품 중에 1개짜리도 많고

다 만들고 나서 보니 아닌 부품도 많이 있더라구요.. ㅠㅠ

눈아파 죽는줄 알았습니다.

 

그나마 위안인건 요즘 이벤트기간이라

레고방에서 1시간 이상하면 1시간 무료쿠폰을 그냥 주는.. ㅎㅎ

2시간했는데 한시간이 공짜.. ㅋㅋ

 

그럼

레고 76032 어벤져스 퀸젯 도심 추격전 2편 시작합니다.

 

 

이번에 만들 제품은 오른쪽에 있는 비행기입니다.

비행선이가?? ㅎㅎ

 

 

 

또 뭔지는 모르지만 만들기 시작합니다.

레고를 만들때마다 느끼지만 뭔지 상상도 안되는 작은 부품이 다 만들고 나선 하나의 작품이 되어있을 때의 쾌감이란... ㅎㅎ

 

 

 

아하...

이 사진 보니 생각나네요.

아마 비행선의 바닥부분인거 같습니다.

 

 

 

자.. 이제 또 다른 뭔가를 만듭니다.

왼쪽 아래에 있는 블럭이 뭔가 연결해주는거 같네요

 

 

 

앞에 만들었었던 비행선 바닥부분과 연결합니다.

 

 

 

자.. 이번엔 또 다른 무언가를 만듭니다.

 

 

 

작은 부품을 만들어서..

 

 

 

이어줍니다.

방금 이어줌 레고는 아래위로 움직입니다.

 

 

 

반대쪽도 만들어서 연결해줍니다.

저는 비행선이 완성될 때까지 오른쪽 위에 톡 튀어나온게 미사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방금 만든 부분을 비행선 바닥부분에 올려줍니다.

헤헷...

제법 이쁘네요

 

 

 

그리고 비행선의 바닥에서 흰색 블럭을 올려줍니다.

다른 블럭을 올리기 위한 장치입니다.

 

 

 

자.. 또 다시 다른 블럭을 길게 연결해줍니다.

이것도 일단 만들고 나니 아리송하네요.

아마 비행선 본체에 올리겠죠??

 

 

 

 

맞네요... ㅎㅎ

비행선 본체위에 조립시킵니다.

이제 제법 멋지네요

 

 

 

 

자.. 여기까지 완성...

사실 여기까지 하고 눈이 너무 아파서 잠시 쉬다가 다시 했습니다. ㅋ

 

 

 

자.. 이제 또 뭔가를 만들어봅니다.

지난번에 스타워즈와 비슷한 느낌...

바로 바로.. 날개입니다. ㅎㅎ

 

 

 

날개느낌이 좀 나나요??

 

 

 

날개하나도 이렇게 손이 많이 갑니다.

 

 

 

이제 날개를 좀 더 넓게 만들어줍니다.

이것저것 많이 붙이네요..

 

 

 

음.. 이건 또 뭐죠??

이렇게 봐선 감이 전혀 안오네요

 

 

 

아!!!

또 날개를 이어주는 뭔가...

 

 

 

앞서 만들었던 날개 옆에다 붙여줍니다.

 

 

 

자.. 이번에는 부품이 간단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또 날개의 날개의 날개네요..ㅎㅎ

 

 

 

날개 옆에도 또 붙입니다.

날개 하나에 날개가 몇개를 붙이는지...

 

 

 

지금까지 어렵게 만든 날개를 드디어 비행선 본체에 연결합니다.

 

 

 

이제 반대편 날개를 만들어봅니다.

분명히 방금 만들었는데 다시 만드니 생소한 이 느낌.. ㅎㅎ

 

 

 

 

 

 

 

짠.. 또하나의 날개가 완성되었습니다.

휴....

이게 다 인줄 알았더니 뭔가 세세한게 남았더라구요.

 

 

 

날개에 이런게 들어가고... ㅎㅎ

 

 

 

 

드디어.. 드디어.. 날개를 완성했습니다. ㅠㅠ

고생했네요..

그런데 아직도 갈길이 멉니다.

 

 

 

자.. 날개를 비행선 본체에 다 연결하고..

 

 

 

 

 

부분부분 작은 블럭들을 조립합니다.

위에 사진 3장...

차이점을 모르시겠죠?ㅋㅋ

 

부품 몇개를 조립한 다음 찍고 또 몇개를 조립하고 나서 찍은 겁니다.ㅎㅎ

 

 

 

이번에는 위 뚜껑을 만들어 봅니다.ㅋㅋ

 

 

 

열고 닫고 할 수 있게...

만들어봅니다.

 

 

 

 

 이번엔 뒤쪽입니다.

앞과 같이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뒤편입니다.

수송선 보면 차량등이 탑승할 수 있게 열리는 문있죠?

그것과 비슷합니다.

 

 

 

 

 

이젠 보조날개를 만듭니다.

거의 다와갑니다.

 

 

 

짠... 보조날개를 붙였습니다.

 

 

 

휴.. 양쪽 보조날개 완성..

 

 

 

이제 마지막으로 조종석입니다.

 

 

 

 

조종대를 붙이고...

레고의 조종대는 똑같네요..ㅋ

비행선마다 운전법이 똑같을듯..ㅋㅋ

 

 

 

 

 

 

 

완성....

조종석이 완성 되었습니다.

이제 비행선과 연결을..

 

 

 

연결....

비행선이 완성되었습니다.

길고 길었네요..

대략 4시간정도 걸렸습니다.

 

 

 

이번엔 반대로 한컷... ㅋ

휴.... 완성했습니다.. ㅎㅎ

뿌듯.. 뿌듯...

 

 

마지막으로 비행선과 트럭이 함께 샷......

 

레고 76032 어벤져스 퀸젯 도심 추격전을 완성했습니다.

아이들이 많이 하는 어벤저스라 쉽게 생각하고 덥볐는데 작는 블럭이 많아서 고생했습니다.

세심하게 표현되었네요.

 

시간도 오래걸리고 눈도 아프고...

블럭수가 많고 크기가 작다보니...

 

그래도 이렇게 완성했습니다.

 

다음주엔 어떤 걸 할지 고민되고 설레네요.^^

 

 

 

 

2016/04/29 - 레고 76032 어벤져스 퀸젯 도심 추격전 (1)

 

2016/04/19 - 레고 시티 4439 초대형헬리콥터 - lego city 4439

 

2016/04/11 - 레고 론레인저 79108 - lego the lone ranger 79108

 

2016/04/07 - 레고 시티 60078 - lego city 60078

 

2016/04/06 - 레고 스타워즈 75082 - lego starswars 7508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