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 듀플로 가정집 시즌 2 lego10505 (play house)

728x90

오늘 소개할 레고는

레고 듀플로 가정집 시즌 2 10505 (play house)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가정집 시리즈로 소개되었고 해외에서는 play house인 제품입니다.

 

몇일전에 소개해 드렸듯이

전 운이좋게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2만원이나 싸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당연히 새제품으로요 ㅎㅎ

 

 

2016/06/07 - 레고 듀플로 lego10505 가정집 시즌2, 듀플로 소방서lego 10593 싸게 사는 방법

 

 

 

그럼 리뷰 들어갑니다.^^

 

 

박스가 상당히 큽니다.

어느정도냐 하면 심슨하우스와 비슷합니다.

앞면은 가정집 3층의 모습입니다.

 

 

 

뒷면은 2층집입니다.

아이와 함께 사용설명서만 보고 3층으로 만들었는데

아이가 뒷면을 보더니 '다시, 다시' 라고 해서 보니 이렇게 2층도 있네요.

그래서 다시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3층 리뷰만 올리겠습니다.

 

 

 

이건 사용설명서입니다.

저희 애가 아직 어려서 그냥 쌓기 바쁩니다. ㅎㅎ

 

 

 

이제 1층을 만듭니다.

오른쪽이 씽크대와 가스레인지입니다.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표현했지 않나요?ㅎㅎ

 

 

 

가운데 초록색엔 커피포트까지..

가스레인지에 냄비를 올리면 딱 맞습니다.

오른쪽엔 창문입니다.

만들어보면 알겠지만 창문도.... 정말 신기합니다. ㅎㅎ

 

 

 

1층 벽에는 저렇게 예쁜 모양의 그림이 있습니다.

 

 

1층에 출입구를 만들고 나서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어갑니다.

 

 

여기 위에 다시 노란색 판을 올립니다.

이제 2층을 만들어보겠습니다.

 

 

 

2층은 화장실과 욕실이 함께합니다.

아이게 변기 위에 고양이를 올리면서 응가를 시킵니다.ㅋㅋ

 

 

 

벽에 아기자기하게 예쁘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저도 어릴때 부모님께서 이런 장난감을 좀 사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제가 어릴 시절과 지금의 시절이 너무 다르네요.

그땐 없기도 없었고 지금처럼 소비의 시대가 아니라 절약의 시대여서....

 

 

 

1층과 2층입니다.

1층은 그늘지네요..ㅎㅎ

 

 

3층은 침실입니다.

아빠, 엄마,딸... 이렇게 침대에서 이불을 덮고 자네요

 

 

딸아이가 나무와 고양이를 지붕위에 올렸습니다.

상자에는 마당에있는 나무와 마당에서 놀고 있는 고양이인데

이렇게 둬도 예쁘네요^^

 

 

 

전체샷입니다.

마당에는 식탁과 의자들이있어서 가족들이 식사를 하는 곳이고

함께 놀수있는 곳입니다.

 

저는 아파트보다 주택이 좋은데...

꼭 돈 많이 벌어서 주택으로 이사가겠습니다.ㅎㅎ

지금 살고 있는 아파트가 은행꺼라.. ㅋ

 

 

짠..

어떤가요?

저는 듀플로 가정집을 과연 저희 애가 가지고 놀 수 있을까? 라고 생각을 했는데

너무너무 잘 가지고 놀아서 뿌듯하네요.

다음번에도 또 사주고 싶다는...ㅎㅎ

 

그럼 다음번엔 다른 레고 시리즈를 올리겠습니다.

 

 

 

2016/06/07 - 레고 듀플로 lego10505 가정집 시즌2, 듀플로 소방서lego 10593 싸게 사는 방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