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 쥬니어 (lego juniors) 10727 엠마의 아이스크림트럭

728x90

아이의 성화에 못이겨

레고 쥬니어 (lego juniors) 10727 엠마의 아이스크림트럭

샀습니다.

쥬니어는 처음 사봤는데 듀플로는 애가 너무 재미없어하고 일반 레고는 너무 어려워해서 쥬니어를 한번 사봤는데요.

역시.. 아직은 듀플로인가 봅니다.

 

일단 샀으니까 설명해드릴께요.

제법 괜찮은거 같아요

레고 특유의 섬세함과 아기자기함이 있어서...

 

 

 

레고 쥬니어 (lego juniors) 10727 엠마의 아이스크림트럭입니다.

 

 

- 먼저 케이스인데 트럭이 있거오 아이들이 아이스크림은 사고 있는 그림입니다.

전 당연히 트럭에서 아이스크림을 파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었는데.. ㅎㅎ

 

 

- 설명서에는

1번 파라솔 밑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장소를 만들수 있고요

2번 아이스크림 트럭을 만들수있습니다.

 

 

 

 

한손에는 아이스크림을 다른 손에는 바구니와 바구니 안에는 카메라입니다.

섬세하게 다 표현해서 마음에 듭니다.

 

 

- 다른 친구는 손에 돈을 들고 아이스크림을 사러가는 겁니다.

강아지도 함께 하네요

 

 

 

밑에는 아이스크림 가게의 부품들입니다.

 

 

 

 

 

- 여기 게산대입니다. ㅋ

 

 

이제 파라솔과 탁자를 만들어볼까요?

 

 

 

 

- 짠~~~

파라솔 밑에서 예쁜 의자와 탁자가 만들어졌습니다.

 

 

 

- 이렇게 1번이 만들어졌습니다.

북한의 1번이 아닙니다..ㅎㅎ

 

 

 

이젠 2번 아이스크림트럭을 만들어보겠습니다.

 

 

 

 

- 제법 살림살이 좀 좋아졌네요.

위에만 덮어주면 ...

아!! 바퀴가 빠졌네요..ㅎㅎ

 

 

 

 

 

 

 

- 이제 바퀴까지 달고...

장사준비를 해볼까요?

 

 

 

- 아이스크림트럭이 완성되었습니다.

차 옆에는 아이스크림을 팔기 위해 옆에 달아두었네요.

 

 

 

- 짠~~~~ 완성...

많은 사람들은 없지만...

멋진 아이스크림 가게네요.

 

 

그리고 번외로..

 

- 이 상자가 마음에 드네요.

레고를 사면 안에 들어있는데요

작은 부품을 잃어버리지 않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정말 유용하네요

 

 

 

 

2016/06/10 - 레고 듀플로 가정집 시즌 2 lego10505 (play house)

2016/06/07 - 레고 듀플로 lego10505 가정집 시즌2, 듀플로 소방서lego 10593 싸게 사는 방법

2016/04/20 - 레고 듀플로 10829 - lego duplo 1082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