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관심종목/종목공부

파라텍 - 소방시설 관련주

728x90

제가 지금 파라텍에 대해서 글을 적는건

어제 제천에서 화재가 났으니까 관련주를 알아보자는게 아니라

반성을 하지는 겁니다.

 

오늘 파라텍의 주가가 급등을 하고 다시 하락을 했는데요

어제 제천에서 화재가 났고 29명이 되는 사람들이 사망을 했고 그 외 많은 사람들이 다쳐있는데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어떤 안타까움이나 고인에 대한 예의가 없이

무조건 이런 이슈를 이용해서 돈을 벌려고 하는 건 아닌지

다시 한번 돌이켜봅시다.

 

 

저 또한 그랬습니다.

아직도 기억나는게 2011년 9월 이었죠?

일본의 대지진으로 원전이 파괴되고 사람들이 쓰나미로 인해서 죽어갈 때

제가 뭐했냐 하면요

사람들과 모여서 여기에 대한 대체재를 공부했습니다.

일본의 어떤 산업이 붕괴되고 우리나라에 어떤 종목이 수혜를 보는지...

 

그때 매수했던게 한화케미칼이었고 제 고객들에게는 단기간에 30%가 넘는 수익을 안겨다 주었죠.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미친거 같습니다.

사람들의 생명을 돈으로 교환한게 아닌가 싶네요.

 

전쟁도 그렇겠죠.

병사들의 생명을 담보로 국가의 안위를 지키기 위한다지만 결국 힘을 가진 세력들이 자신들의 지위를 지켜나가기 위해서 하는 게임같은거잖아요.

그들 입장에서 전쟁이라는건...

 

굳이 이렇게 매매할 필요는 없는거 같은데...

좋은 종목 많은데...

 

 

*파라텍 일봉

 

- 일봉입니다. 오전에 주가가 급등을 했다가 다시 윗꼬리가 달리면서 하락을 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물렸겠다.

네... 오늘은 좀 물려도 될거 같네요.

다른 사람들의 생명을 돈으로 교환했으니까 벌 받았다고 생각하세요

 

 

*제품

 

- 스프링쿨러와 소방용벨브를 판매합니다.

 

 

 

*주주현황

 

- 대주주가 지분을 확실히 보유하고 있네요

 

 

 

*재무제표

 

- 실적입니다.

매년 50억대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 회사이고 올해는 전년대비해서 더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네요.

매출액도 많아지고요

시가총액도 741억원에 저평가된 기업입니다.

오늘 물리신 분들 차트는 천천히 내려오는 하락추세이지만 실적으로봐서는 장기적으로 충분히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종목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