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관심종목/매매일지

한신기계 - 적대적 M&A?? 수익

728x90

오늘 아침부터 정말 바쁘게 시작합니다.

오전 10시에는 집주인과 법정에서 변론기일이 잡혀있고

11시에는 둘째가 대학병원에서 검사가 있는데..

저희는 구조공단의 변호사가 있어서 참석하지 않아도 됩니다.

 

집주인과의 분쟁은 예전에 정리해서 올렸는데 혹시라도 검색하게 되면 우리쪽 전략이 노출될까봐 블로그에는 판결나면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누수와 곰팡이 문제인데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자세히 적어준 사람이 없고 다들 문제가 발생했는데 어떻게하면 좋겠냐? 와 정확한 법적조언이 없었는데

저는 이거 시간별로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그래서 매매를 안하려고 하다가..

종목 하나 보이길래 간단하게 들어가서 1%정도 수익만 올리고 나왔습니다.

 

한신기계로 금요일에 상한가 갔는 종목인데요

이건 들어가면 무조건 1%라도 먹을거 같아서 들어갔습니다.

 

미국계 투자회사에서 적대적 M&A를 할거다라고 합니다.

 

 

*한신기계 일봉

 

- 제가 M&A주체가 아니라면 하든말든 필요없습니다.

차트가 너무 이쁘지 않았나요?

2016년 12월, 2017년 2월, 3월, 그리고 5월에 나오면서 박스권 돌파...

그리고 오늘 조정...

조정을 보이는데 금요일 거래량에 비해서 거래량이 적어서

이건 다시 올리겠구나는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차트가 몇가지 악재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1%에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차트 악재

1. 금요일 상한가를 마지막에 붙였다는건 세력이 약하다는 의미

2. 1분봉이 저점에서 반등 나올때 너무 약하게 나왔다는점

3. 10분봉이었나? 5선에 저항이 나왔다는 점

4. 30분봉에서 뭐 또 저항이 나왔었는데...

 

그래서 매도하고 나왔습니다.

4010원에 매수, 4065원에 매도

 

 

 

*매매일지

- 매매일지.. ㅋㅋ

33.355원 수익이네요..ㅋㅋ

다행히 아직까지는 단타는 계속 수익을 올리네요.

조금씩이지만...

 

 

그리고 한신기계 잠깐이었지만 봤을 때

미국계라고 기사에서 M&A를 한다고 이야기를 했지

투자회사에서 적대적 M&A를 선언한건 아닙니다.

이말은 지금 주가 올랐을 때 매도해서 지분량을 줄일수도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마지막으로 M&A가 맞다면 개인투자자들 까페 만들어서 모이세요.

그리고 미국계투자회사 지지한다고 발표하면 주가는 급등할겁니다.

싸움을 붙이고 높은 가격에 팔고나와야지 기다리면 어떻합니까?

제가 여기 주주라면 바로 한신기계 까페 만들겁니다.

 

 

 

 

케인즈학파의 주식이야기 밴드가입

http://band.us/n/a9a5vcg3W66fg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