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 41132 프렌즈 하트레이크 파티숍(LEGO)

728x90

오늘 만들어본 제품은

레고 41132 프렌즈 하트레이크 파티숍(LEGO)

입니다.

 

저희 애는 대략 70피스 정도면 알맞을거 같은데

요즘 자신감이 붙어서 욕심을 제법 부립니다.

100피스가 넘어가면 슬슬 짜증을 내어서...

옆에서 도와주기는 하지만

어떨때는 참 잘하다가도 어떨때는 잘 안되어서 짜증도 내는...

 

뭐 그렇습니다.

 

레고 41132 프렌즈 하트레이크 파티숍(LEGO)을 만들면서 제가 방심을 한게

아이가 전날에 레고방에서 혼자 잘 만들기에

혼자 하겠다 싶어서 옆에 있기만 했는데

이것 저것 계속 묻네요.

 

생각해보니 칭찬이 듣고 싶었는가 봅니다.

전날에는 칭찬을 많이 해줬더니 혼자서 할거라고 그랬거든요.

 

하트레이크 파티숖은 정말 아기자기하게 예뻐요^^

여자아이들이 참 좋아할거 같다는...

 

 

 

 

 

- 피규어가 있습니다.

저의 선입견이겠지만 아이가 여자 2명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이는 아빠와 엄마라고 하네요.

 

그럼 뭐 거기에 맞춰서 놀아줘야죠..^^

 

 

 

- 전면입니다.

파티숖 입구입니다.

그런데 앞보다 안쪽이 더 예쁩니다.

 

 

 

 

예쁜 보물상자와 계산대

가운데 원탁은 빙글빙글 돌아가기도 합니다.

 

 

 

- 50% 할인이라고 써있는데요

초콜릿도 보이네요..ㅎ

빙글빙글 돌아갑니다.

 

 

 

- 안쪽에 계산대와 작은 선물 박스도 있습니다.

돈도 있네요.

돈 걱정없이 마음껏 사봤으면.. ㅎㅎ

 

 

- 저는 이 풍션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꼭 놀이공원 왔는 기분을 낼수 있어서요.

아이디어가 참 좋은거 같아요

 

 

 

- 옆에는 아기자기하게 왕관과 머리핀, 요술 지팡이가 있습니다.

정말 파티숖 같지 않나요?

 

 

- 이것도 재밌게 만들었ㅇ요.

눈처럼 보이기도 하고

머리에 무언가를 쓰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 ㅎㅎ

 

 

 

- 자 파티숖 완성입니다.

아이가 만드는 것을 보면서 참 아기자기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고요.

세심한 부분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할때마다 재밌어요.

 

아이가 요즘에 레고에 푹~~~~빠져서...

매일매일 대여방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