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 60117 시티 밴과 트레일러, 레고 캠핑카 (lego 60117)

728x90

오늘 만들어본 제품은

레고 60117 시티 밴과 트레일러, 레고 캠핑카 (lego 60117)

입니다.

 

늘 레고는 만들면 만들수록 놀랍죠. ㅎㅎ

블럭수는 많아서 아이가 만들어하는게 좀 힘들었고요.

아직 어려서 그런지 작은 블럭은 힘들어 하는 모습이 보이지만

그래도 본인이 만들었다는 점에서 뿌듯해 하네요

 

 

 

 

 

- 피규어 입니다.

아빠와 엄마겠죠?

아님 데이트하는 연인이가??

강아지도 있습니다.

 

 

 

강아지 독사진 한장..

 

 

 

 

앞에 시티라는 로고가 보이네요.ㅋ

아.. 자세히 보니 앞에 블록이 하나 빠졌네요.

그래도 작동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파란색 밴입니다.

 

 

- 이번엔 트레일러입니다.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트레일러 생각하시죠?

직접 운전해서 다니다가 마음에 드는 경치가 보이면 그곳에서 잠시 쉬거나 잠을 청하는...

 

저도 꿈입니다.

아이들이 좀 더 크면 여행을 많이 다니고 싶어요

 

 

 

 

이렇게 연결해서 여행다니고 싶어요.

그러려면 돈도 많아야하고 운전 실력도 좋아야 하네요..ㅎㅎ

 

둘다 없네요.. ㅎㅎ

 

 

- 레고 60117 시티 밴과 트레일러, 레고 캠핑카 (lego 60117)에 나오는 부부는 여유가 있는 친구들인가 봅니다. ㅎㅎ

야외에 나와서 소세지도 구어먹고..

제법 큰 강아지도 있고.. ㅎㅎㅎ

 

 

- 전체샷입니다.

이런 생활을 어쩌면 대리만족하는걸지도.. ㅎㅎ

 

- 나중에 꼭 이렇게 여행가게 되면

트레일러 위애서 차한잔 해야겠어요.

 

그날을 위해서 오늘도 열심히 일합시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