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작은여행

청도 코미디타운, 청도박물관 -대구에서 가까운 실내공간

728x90

요즘 다시 중국발 미세먼지로 고생이죠?

저는 어제 마스크 없이 다녀서인지 목이 많이 부었네요.

주말에 미세먼지 때문에 실내공간을 찾아서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대구에서 신천대로를 이용해 가창으로 해서 다녀오니 금방 갔다오더라구요.

아이들은 보는 것보다 직접 뭔가를 하는걸 좋아하잖아요.

그래서 안에서 노는거 보다 밖에 놀이터를 더 좋아하네요.ㅎㅎ

 

 

 

 

 

 

저희가 방문했는 코미디 타운입니다.

앞이 넓은 마당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수 있는 공간입니다.

대부분이 가족단위로 왔는데

소수 몇몇은 연인들이 왔더라구요.

 

 

-티켓... ㅎㅎ 재밌는 문구네요.

 

 

 

 

 

-이제 코미디 타운에 들어섭니다.

아.. 사진이 빠졌는데 스티커도 줍니다.

얼굴에 붙일수 있게요

 

 

- 화면에 연대별로 인기있던 연예인들이 화면에 나옵니다.

 

 

 

- 화면에 연대별로 인기있던 연예인들이 화면에 나옵니다.

60연대부터였나??

캐리커쳐로 되어있어서 정감가네 표현했습니다.

 

 

 

- ㅋ 옛날 노래를 들어볼 수 있어요

ㅎㅎㅎ

아는 노래 하나도 없습니다.

 

 

 

 

 

펌프같은....???

색깔별로 눌러서 맞추는 게임...

 

 

 

- 오락기도 있는데 동전을 넣어야해요..

 

 

 

 

옛날다방을 만들어 놓은거 같아요.

바둑판도 있고..

DJ실도 있어요

 

 

 

저희애는 어둡다고 무서워하더라구요

 

 

-옛날 사진을 볼 수 있어요

 

- 예전에 인기있던 프로그램을 짧게 시청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2~3개씩 들고 있어요..ㅎㅎ

저희도 하나 사먹어봤는데

천원이라는 가격치고 괜찮게 들어있어요

3개정도 들어있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아이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여기서 많이들 놀아요

 

 

 

- 안쪽으로 들어가면 복도에서 황소가 나오는데요

가까이 갈수록 황소 모습은 더 커집니다.

애를 슬쩍 밀어넣었더니 무섭다고 도망갔어요..ㅋ

대부분 아이들은 그냥 지나가니 걱정마세요

 

 

 

 

 

 

 

숨긴게 많은 사람이라...

 

 

 

 

- 이렇게 보면 전시실을 다 돌아봤거요

주말 2시, 4시에는 개그맨들이 직접 공연을 합니다.

공연 입장료는 10,000원이었나? 그럴꺼예요.

저희는 공연은 포기해서...

 

 

나와서는 미세먼지 많은 공기가 더러운날 아이는 놀이터에서 놉니다

ㅎㅎㅎ

 

 

 

바로 옆에 청도박물관이 있는데...

그냥 그냥..

옆에 있으니 갔다오는 정도..

 

 

 

 

 

 

 

 

 

입장료가 인당 5000원이었나?

그랬었지만 금액대비 괜찮게 놀다올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아이가 좀 뛰어놀고하면 좋았을텐데..

본인이 놀고싶은것만 놀아서 그렇지만..

 

같이 노래부르고 춤도 출수있는 공간도 있고요.

중간중간에 직원분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노는데 지도도 해줍니다.

 

가까운 곳에 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