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부동산/기타

LH, 대구국가산단 및 영천산단 산업시설용지 공급

728x90

대구 부동산에 호재가 계속 이어지네요.

좋은 일입니다.

 

오늘은 대구국가산단 및 영천산단에 산업시설용지 공급을 한다고 하는데

사실 영천은 제 관심사가 아니고

대구국가산단이 관심사죠^^

 

대구국가산업단지는 최근 물산업 클러스터 착공과 전자상거래 기업 쿠팡과 MOU 체결 등 호재가 이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저도 이번 주말에 국립대구과학관에 갔다오면서 한번 둘러봤었는데

작년까지만해도 아파트 공실이 상당했었는데 이젠 제법 들어왔더라구요.

부동산도 어머어마하게 많고...

아파트 입구에 부동산이 몇개씩 있더라구요.

 

저도 그 앞에서 부동산이나 해보까?라는 고민을 했었지만

경쟁이 치열할거라는 지인의 말에 일단 접었습니다.

 

 

 

 

- 면적도 상당히 크고 저같은 사람은 사기도 힘들겠네요

하지만 토지사용시기가 도래해서 빠른 시일 내 착공이 가능하다고 하는 메리트가 있다고 합니다.

 

 

- 분양단가가 완전 싸네요.

하긴 달성군의 가격이 좀 싸긴하죠.

하지만 그래소 평당 100만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공장을 직접 운영하실 분들에게는 매력있게 다가오겠네요.

그리고 들리는 이야기로는 이 곳 현풍면과 구지면 쪽을 칠곡처럼 만든다고 하네요.

메가박스도 들어간다고 하니...

 

이 곳에서 입주하시는 분들은 좋으시겠어요^^

 

 

*대구국가산단 위치도

 

- 위치도 입니다.

대구와는 많이 떨어져있죠?

저도 집에서 차로 가니 한 5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신천대로로 해서 고속도로타고...

 

칠곡처럼 만들면 신도시가 탄생하는거니까...

 

 

 

* 공급대상필지 도면

 

- 달성군 국가산단 위치도와 영천 위치도입니다.

그냥 한번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