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작은여행

대구백화점 아울렛 - 거리체험전

728x90

오늘 대구백화점 아웃렛에서 점심 식사를 했는데요
작년에 비해서 가게 수가 좀 줄었더라고요.
그리고 지난번에 왔을 땐 이곳은 식당이었는데 묻을 닫고 이곳은 그때 인테리어를 그대로 두고 거리 체험전을 열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무료입니다.

 

 

 

 

 

 

- 여기는 얼마 전까지 식당이었습니다.
뷔페식으로 해서 나름 괜찮게 먹고 왔었는데..
지금은 거리 체험전입니다.
그런데 괜찮게 꾸며놓았어요.
식사하기 전에 잠깐 가서 돌아보고 오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 옛날 교실과 교무실입니다.
저 어릴 때만 해도 이런 나무 의자와 책상이었는데요
청소할 때면 의자를 책상 위에 올려야 했는데 많이 무겁잖아요.
그럼 힘이 센 친구들이 도와주고 그랬는데...

 

 

 

 

 

 

 

- 옛날에 가지고 놀던 딱지와 장난감들이 있습니다.
그냥 종이일 뿐인데 어릴 때는 왜 저 딱지에 미쳐있었는지..
딱지를 다 잃고 오면 나라를 잃은 느낌이었죠?

 

 

 

 

 

 

 

 

 

 

 

- 선도.. 요즘은 뭐라고 하죠?
선도라는 게 계속 있나요?
지금 생각해보면 웃긴 게 같은 학생들끼리 계급을 정하는 게 되잖아요

주판도 보이네요.
제가 어릴 때는 주산학원이 요즘 유치원처럼 다 다녀야 하는...

 

 

 

 

 

 

 

 

- 옛날 교과서가 보이네요.
전과도 있습니다.
반공독본이라는게 있네요.
저도 처음 본 겁니다.

 

 

 

 

 

 

 

 

- 예전 교복도 있고 고급 양장도 보이네요.
광고 포스터도 있습니다.
요즘은 거의 없는 공중전화네요
친구들한테 전화하려면 줄도 서야 하고 전화통화를 오래 하면 뒤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전화 빨리하라고 한마디씩하고..

 

 

 

 

 

 

- 예전에 있던 기업들...
LG가 금성에서 럭키골드였나?
그걸로 바뀌었다가 지금 LG로 되었죠?

 

조다쉬도 보이고.. 대구백화점도 있네요
많은 시간들이 지난 거 같습니다.
저도 이제는 제법 나이가 들었나 봅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공감부탁드립니다.

 

 

케인즈학파의 경제이야기 밴드가입을 원하시면

밴드 현명한 투자자

https://band.us/n/a3aew9wfX4a5n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