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 쥬니어 10728 미아의 동물병원 (LEGO 10728)

728x90

오늘은 레고 쥬니어 10728 미아의 동물병원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저를 괴롭히던 부엉이천은 뺐습니다.ㅋ

오늘 다른 천 사러갑니다.. ㅎㅎ

 

최근에 레고 대여점을 이용하면서 좋은게 아이가 하고 싶은거 가지고 놀고 싶은 것을 마음껏 할 수 있으니까 좋은거 같아요

티비 광고나 책에서 가지고 싶은게 있으면 이거 사달라 저거사달라 떼쓰는것 때문에 좀 힘든데

레고는 빨리 만들고 가지고 놀다가 언제든지 다른걸로 교체할 수 있으니까요

 

레고를 빌리러 같이 가는데 책자를 받으면 이것도 하고 싶고 저것도 하고 싶은게 다 느껴지잖아요

빨리 만들어서 가지고 놀다가 교체.. 교체.. ㅎㅎ

 

한달에 39000원이었나??

가격도 저렴해요..

 

제가 가는 레고 대여점은 다음번에 포스팅을 할께요.

 

 

 

 

- 오늘 만들 레고는 쥬니어 10728 미아의 동물병원입니다.

5살정도의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

피규어도 크고 동물들도 있고..

다만 주사기나 청진기 등 작은 부품들이 있어서 잃어버릴수 있어요.

조심해야해요

 

몇일전에 만들었던 레고는 3일동안 5번 만들었다 정리했다는 반복했는데

오늘건 몇번이나 할지.. ㅎㅎ

 

 

 

 

 

 

간호사들도 있고.. 의사인가??

토끼, 고양이, 거북이, 고슴도치가 있습니다.

 

 

 

- 그런데 이걸 뭐라고 해야하나요?

고슴도치를 위에 올려놓고 이걸 밀고 다니던데..

 

 

 

 

뒤에 작은 박스에 동물들을 태워서 다녀요.

앞에는 당연히 친구들이 운전을 하고요.

 

 

이제 병원을 만들어 봅시다.

 

 

- 사실 어제 가지고 오자마자 아이와 집에서 만들어서...

작은 부품으로 시작하진 않고요.

큼직큼직하게...ㅎㅎ

 

먼저 병원의 바닥입니다.

공간활용을 정말 잘했죠?

앞에 보이는 초록색이 입구..

그리고 4등분을 하면 공간공간이 됩니다.

 

 

 

 

- 이제 문을 설치했어요.

문 밖에는 테라스가 되나요?

동물병원의 마크가 확실하네요.

적십자에 발바닥.. ㅎㅎ

 

그리고 왼쪽에 공간, 오른쪽에 공간..

 

 

 

- 옆에 벽을 만드는데요.

작은 창문이 무척 예뻐요

 

요즘 레고를 만들면서..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이렇게 예쁜 집을 지어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 여기는 토끼집인가??

시계도 보이고...

화면 아래쪽에 거북이인데.. 흐릿하네요.

위쪽에는 치료기계들이 있습니다.

 

 

 

 

- 여기는 토끼집인가??

앞에 예쁜 토끼예요.ㅎㅎ

 

 

 

 

 

레고는 정말 아기자기한 맛이 있고요.

아이들이 좋아하게 잘 만들었어요.

 

저희 아이도 어제 밤에 계속 혼자서 뭐라뭐라하면서 소꿉놀이를 했네요.

 

 

 

- 이건 앞에 흐릿하게 나왔던 거북이입니다.

수족관안에 있어요.. ㅎㅎ

 

 

- 레고 쥬니어 10728 미아의 동물병원의 전체사진입니다.

전 어릴때 소꿉놀이를 해본적이 없어서 아이와 어떻게 놀아줘야 할지 모르겠어요.

 

아빠랑 딸은 이렇게 멀어지는가 봅니다.. ㅠㅠ

 

 

 

 

- 미아의 동물병원 주인공이니다. ㅎㅎ

고슴도치를 치료하고 있어요.

 

 

 

 

- 동물병원 주인공 2입니다.

거북이에게 먹이를 주고 있네요.

젖병으로 먹이면 되나?? ㅎㅎ

 

 

레고하면서 생각나는건 카메라에 대해서 좀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자꾸 아웃포커싱으로 날려버리네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