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대구 동구 신천동 레고 대여점 - 블럭패밀리(레고방, 블럭방)

728x90

오늘도 사장님과 잠깐의 담소를 나누었던곳..ㅋ

대구 동구 신천동에 있는 레고 대여점 블럭패밀리입니다. ㅎㅎ

대구에서 레고 대여점을 검색해봐도 장기동과 현풍에 이렇게 두군데 있던데 우연히 검색하다 보니 레고 대여점이 있었죠.

올해부터 레고 대여를 같이 한다고 하던데..

 

정말 아이가 레고 좋아한다면 가서 하는 것도 좋은데 레고를 대여해서 집에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부모와 함께 만들면 아이들이 무척 좋아해요

 

위치는 신천동 신천휴먼시아5단지 상가 1층에 있어요.

파리바게뜨 안쪽요.

 

 

 

 

- 레고가 엄청엄청 많습니다.

왼족에 있는건 새제품으로 판매도 하고 있어요.

구하기 어렵던 레고도 여기에 있더라구요. 정말 놀랐어요..ㅎㅎ

정면에 상자에는 레고가 들어있어요.

이곳에서 직접 만들수도 있고 빌려갈 수도 있어요

 

 

 

- 만들어볼수 있는 레고 종류예요.

엄청 많죠??

사장님께서는 원래 취미로 레고를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취미를 살려서 이곳에서 레고방을 창업했다고..

 

예전에는 레테크도 괜찮았는데 요즘엔 중국산레고 때문에 재미가 없다고 하네요

 

 

 

 

- 빈통 같은데.. 저희애는 갈 때마다 여기 있는 레고를 하고 싶다고..

블럭수가 많아서 늘 말리고.. 다른걸 찾아서 옵니다. ㅎㅎ

 

 

 

 

- 판매하는 레고도 엄청 많아요.

밑에는 피규어도 보이네요.

가격도 저렴해요. 마트에서 파는거보다 1000원정도 많이 받는거 같은데

처음 보시는 분들은 마트보다 비싸?? 라고 할 수 있는데

레고 하시는 분들은 아시죠?

레고 단종되면 가격 뛰는거...

그렇다면 정말 싸게 팔고 있는거예요.

 

저기 로봇 이름 생각안나네..

그 로봇 구할려고 엄청 고생하다가 못 구했는데 여기서는 팔고 있어요..ㅎㅎ

 

 

아이가 책에서 보던 비행기와 달라서 이게 뭐냐고 물어봐서

옛날에는 앞에 프로펠러가 달려있는 비행기가 있었다고 설명해줬어요.

 

 

 

 

주인공이 타던 비행기 맞죠??

 

 

 

 

사진이 어둡게 나와서 그냥 패쓰..ㅎㅎ

대신에 작품 감상이나 해요

이건 닌자고 같은데.. ㅎㅎ 모르겠어요.

 

옆에는 경기용 자동차도 있고..

 

 

 

- 이거 회전목마 맞죠?

우리가 타는 회전목마가 아니고 레고 회전목마.. ㅎㅎ

가격이 몇십만원 할껄요 ㅎㅎ

 

가게에 전시해놓은 레고, 판다고 올려놓은 레고만 다 해도 가격대가 후덜덜 할거예요..ㅎㅎ

 

 

 

- 이건 성이 있더라구요

예뻐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ㅎㅎ

해적선도 있었나??

판매하는 제품에는 해적선이 있었는데.. ㅎㅎ

 

 

 

 

- 진열되어 있는 곳에는 작은 틈에 피규어들이 있어요.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등 디즈니 친구들이 있네요.

뒤에 에니메이션 주인공들도 보이네요.. ㅎㅎ

 

 

 

- 비즈라고 하나요?

이런 것도 할 수있는데...레고하러 왔으면 레고를 해야죠..ㅎ

저희 애는 레고에 완전 빠져서..

그런데 아직 혼자 하지는 못하고 제가 거의 다 만들어줘요..

끝나면 '우리가 다 만들었다.' 고 소리치고..ㅋㅋ

 

집에 레고 하나 있으면 재밌죠.

그런데 다양하게 만들어보는 재미도 있어요.

그리고 레고는 비싼데 대여나 직접 레고방에 가서 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저는 레고 매니아로써 강추합니다.

 

 

 

- 1시간에 5000원이고요.

정회원으로 등록하면 10시간에 5만원, 20시간에 10만원인데 현금결제시에 1시간, 3시간 더 추가를 해주는거 같네요

프리미엄회원으로 월 15만원 등록하면 평일은 무제한 이용가능하네요.

 

 

저는 레고 대여를 하는데

블럭 300조각 이내면 월 39,000원, 블럭 600조각 이내면 월 55,000원으로 무제한 대여 가능합니다.

집이 좀 멀어서 기름값이 제법 나온다는.. ㅎㅎ

대여는 1개만 가능해요.

 

월요일마다 휴무고

평일에는 13시부터 20시까지

주말, 공휴일에는 10시 30분부터 20시까지네요

 

전화번호는 053-253-5999이니까

관심있으시면 한번 찾아가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