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 41052 디즈니 공주 아리엘(인어공주)의 매직키스 (LEGO 41052)

728x90

휴.. 간만에 레고를 만들었네요

아이가 좀 아파서 레고를 거의 못 만들고 놀았어요.

이번에 몸이 또 괜찮아지고 나니 다시 레고 만들고 싶다고 해서 어제 급하게 가서 레고를 빌려왔는데

간만에 만들어서 그런지 또 떼를 쓰고...

만들면서 힘들었습니다. ㅎㅎ

 

오늘 만들 레고는 41052 디즈니 공주 아리엘의 매직키스 (LEGO 41052) 입니다.

간단하게 쉽게 만들었어요.

 

 

 

- 아.. 하하하... 그냥 이대로 사진을 찍었네요.

틀린점 찾았나요?

아이가 머리를 바꿔 달았네요..ㅎㅎ

공주인 아이엘이 붉은색 긴 머리고요.

왕자님이 검은색 머리예요..ㅎㅎ

사진을 찍으면서도 몰랐네요.

 

그런데 아리엘이 인어공주의 그 아리엘이 맞나요?

디즈니 시리즈니까 맞겠죠? 인어공주

 

 

 

- 여긴 개구리가 있어요..ㅎㅎ

나무도 있는데 나무 모양이 좀 음침하죠??

 

 

 

 

배의 노는 고정이 안되고 움직입니다.

쉽게 빠져서 잃어버릴수도 있고 부서질수도 있으니까 조심하세요

 

 

 

 

- 왕자님을 기다리는 아리엘 공주..ㅎㅎ

아이는 아직 인어공주를 읽어보지 않아서

사장님과 손님이라고 이야기 하네요..ㅋ

왕자가 공주에게 주문을 합니다.

 

"사장님!! 바나나 하나 주세요.."

 

ㅋㅋ

 

 

 

 

- 왜 바나나 하나 주세요 라고 했는지

왜 사장님과 손님이라고 했는지.. ㅋㅋ

 

아리엘 공주의 집인가봐요.

안에 의자와 테이블이 있고 예쁜 꽃들이 장식되어 있어요.

테이블 위에는 예쁜잔과 과일접시가 있네요.

 

 

 

- 아리엘 공주의 집을 만들어갑니다.

예쁜 벽이네요.

이 곳에서 알콩달콩 예쁜 데이트를 하네요

 

 

 

 

저희는 예쁜 음식점으로 생각하네요..ㅎㅎ

저기 창문에서 왕자님으로 주문을 해라고 합니다. ㅎㅎ

 

 

 

- 안에는 예쁜 테이블과 의자, 멋진 음식이 있어요.

왜 자꾸 음식점이라고 하는지 아시겠죠?? ㅋㅋ

 

여기서는 가려져서 안보이는데 꽃병 밑에 투명으로 된 화병이 있어요.

저희 애가 그곳에선 요리를 해야한다고.. ㅋㅋ

 

- 이제 아리엘 공주와 왕자님이 식사를 합니다.

서로 잔을 들어 행복을 기도하는가 봐요..^^

 

오늘은 레고 41052 디즈니 공주 아리엘의 매직키스 (LEGO 41052)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레고를 가지고 놀아볼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