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 디즈니 프린세스 41051 메리다의 하이랜드 게임 페스티벌 (LEGO 41051)

728x90

오늘도 부엉이의 습격이네요

사진을 찍으니까 자꾸 부엉이들에게 포커스가 맞춰져서..ㅎㅎ

이번 주말에 시장가서 천하나 사야겠습니다. ㅎㅎ

 

오늘 만든 레고는

레고 41051 메리다의 하이랜드 게임 페스티벌 입니다.

 

아이가 심슨하우스 만들면서 저랑 매번 싸우다가

블럭수가 적은 걸 만드니까 쉽고 빨리 만들고

제가 거의 다 만들었는데

같이 만들었다면서 혼자 뿌듯함을 느끼면서 가지고 놀기도 잘 놀더라구요

 

어제도 다 만들고 나서 가지고 놀더니 자기전에 오늘 또 가서 다른걸로 바꿔오자고...

이거 뭐 집근처도 아닌데 기름값이 더 들거 같네요..

 

 

 

- 에니메이션 메리다와 마법의 숲에 나오는 주인공이네요

저도 누군지 몰라서 검색해봤습니다.

아이가 그냥 공주님, 나풀나풀 거리는 옷 입고 있으면 좋아해서...

엘사 고르는거 블럭수 너무 많아서 이걸로 골랐네요.

 

그럼 부엉이들 속에서 또 한번 만들어봅시다.

 

 

 

- 먼저 집을 만들어 봅니다.

성인가요?? ㅎㅎ

성을 만들어봅니다.

메리다를 위한 작은 성이네요

 

- 이놈의 초점은 부엉이를 향하네요

앞에서 성의 한 축을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축을 만듭니다.

여기는 문이 달릴겁니다.

 

 

 

- 이제 문을 달고 열쇠도 마련해봅니다.

 

 

 

- 짜잔 제법 성다워졌네요

큰 문도 달고...

반대편에 또 한 기둥을 만들어올립니다.

 

여자여자한 느낌으로 꽃무늬가 성벽에 그려져있네요. ㅎㅎ

 

 

 

- 왼쪽에 둥근 성벽을 만들고요.

성의 표식도 올립니다.

이제 제법 성의 형태가 만들어지네요

 

 

 

- 다른 기둥을 중심으로 성벽을 만듭니다.

둥근 성벽에도 꽃무늬가 있어요.

깃발도 올리고 성벽에는 나라를 상징하는??? 표식이 있습니다.

 

정교하고 세밀하게 표현하는게 너무 좋아요.

레고의 매력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메리다의 성이 완성되었습니다.

 

 

 

- 성안에는 식탁이 있고요

메리다가 먹는 고기도 있네요.

 

 

 

- 여기는 물고기가 빠졌네요.

이겨서는 물고기를 구워먹는건데..

 

 

 

- 메리다가 부엉이들 틈에서 활쏘기를 합니다.

예쁜 나무도 있고...

아.. 부엉이들 때문에 엉망이네요.. ㅋㅋㅋ

 

곰돌이같은 친구들이 3마리 있는데

아이는 메리다와 친구들로 소꿉놀이를 하고 놀았어요.

 

아이들의 상상력은 무궁무진한거 같아요

이걸로 같이 소꿉놀이할 생각을 하니 말이예요.

 

다음번부터는 천을 좀 예쁜걸 깔아야겠어요.

카메라도 DSLR로 교체를 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