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관심종목/기타

유안타증권 선강퉁 얼리버드 이벤트

728x90

중국 후강퉁에 이어 이번에 선강퉁 시장에 투자를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유안타증권이 대만계인가? 중국계인가?

그래서인지 후강퉁때도 앞서가더니 이번엔 선강퉁 시장때도 앞서 나가네요.

 

저도 유안타증권 HTS를 사용하다보니 이런 이벤트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신청도 했죠^^

그럼 이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 선강퉁이란?

중국 심천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제도로

중국의 '나스탁'이라 불리는 심천거래소는 IT, 바이오, 서비스 업종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라는 설명과 함께

유안타증권 얼리버드 이벤트를 선전하고 있네요.

 

 

 

 

- 이벤트

하나. 유안타증권에서 선강퉁 시행전에 선강퉁 시제 무료제공을 하네요.

그런데... 선강퉁 시행전이라네요.

시행전... 시행전...

결국 시행 후 매매할 때는 돈 내고 보라는 이야기겠죠?? ㅜㅜ

 

보너스로 선강퉁 가이드북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이것도 30명을 추첨해서.. ㅋ

그런데 선강퉁 가이드북 자세히 보기에 들어가시면 파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https://www.myasset.com/myasset/investinfo/analRes/IN_1300002_P1.cmd?startCalendar=2016%2F04%2F25&endCalendar=2016%2F10%2F26&rowPerPage=50&page=&SEQ=113009

 

 

 

 

 

 

- 이번트

둘. 선강퉁 종목을 거래하신 분들께 매주 100분씩 4주간 총 400명 파리바께뜨 카스테라는 주네요

수수료만 좀 낮춰주지.. ㅋㅋㅋ

 

최근에 중국시장이 좋지 않아서 예전 후강퉁과 같은 돌풍은 없겠으나

분산투자측면에서 한번쯤 알아놓으면 좋지 않을까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고 하트한번씩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