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관심종목/기타

인디에프 - 힐러리 관련주

728x90

하.. 진짜 하다하다 이젠 힐러리 관련주까지... ㅎㅎ

인디에프라고 힐러리 관련주가 있었네요.

정말 어이가 없네

 

뉴욕타임즈는 최근 힐러리 후보의 국무장관 시절 비서실장이던 셰릴 밀스가 2012년 인디에프 모회사인 세아상역이 아이티로 진출하는 데 도움을 줬다고 보도했다.

 

이 기사하나도 힐러리 테마주에 포함되었는데

전 영어에 약해서 뉴욕타임즈에 진짜 저런 기사가 났는지 찾질 못하겠네요.

그냥 이런 이야기가 있어서 힐러리 테마주에 편입되었구나.. 정도만 알아두고 투자는 하지 마세요

지켜만 봅시다.

어떻게 움직이나..

 

누가 봐도 작전주고 세력주잖아요.

 

 

*인디에프 일봉

 

 

- 일봉입니다.

힐러리의 우세 이야기가 나올때마다 상승을 했네요.

특히 최근에 움직임이 강합니다.

변동성도 심하고..

하긴 힐러리와 트럼프간의 격차가 워낙 작아서 업치락 뒷치락하니 어쩔수 없긴 하지만..

작전하는 세력들은 참 좋겠네요.

작전하기 편해서..

 

 

 

*인디에프 주봉

 

 

- 주봉입니다.

변동성이 큰 것도 눈에 들어오지만 접시형모양이라고 봐야하나?

2015년 초에 상승 후 2년간 바닥을 다지면서 이번주에 전고점을 돌파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실적이 뒷받침되는 주식이라면 추격매수하는 자리이지만 이종목은 참아야죠.

내 종목 아니니까...

 

 

*인디에프 월봉

 

 

- 월봉입니다.

1000원짜리가 4000원이 순식간에 되네요.

차트는 엄청 좋네요.

차트보고 들어가는 사람들은 무조건 들어갈거 같네요.

하지만 참아야 합니다.

이거 꼬시는거예요

 

 

 

 

*주주현황

 

- 뉴욕타임즈에 나왔다고 하는 세아상역이 대주주네요.

70%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통물량 30%밖에 안되니까 움직이지 편하겠네요

 

 

 

*실적

 

- 그냥 적자기업입니다.

매년 60~80억원 손실나고 있는 기업입니다.

저는 주식 실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기본에 충실한 투자를 하죠.

 

적자기업인데...

힐러리가 당선되면 무슨 콩고물이라도 떨어질까요?

그런거 없겠죠? 당연합니다.

힐러리는 한국에 인디에프라는 기업이 있는지도 모를겁니다.

 

셰릴 밀스라는 사람이 힐러리에게 최순실정도의 영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모르겠지만...

그냥 보고 넘기는 정도만 합시다.

 

 

 

 

2016/11/07 - 유안타증권 선강퉁 얼리버드 이벤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