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 관심종목/종목공부

인터엠 - 황교안 관련주, 음향시설

728x90

인터엠...작년에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이후에 많이 올랐던 종목이죠.

황교안 총리 관련주로 한국당의 대선주자가 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결국 한국당은 홍준표 경남지사??라고 해야하나??

뭐... 그 사람을 후보에 내었죠.

 

웃긴게 홍준표는 중앙에서 밀려서 지방으로 좌천된건데..

한국당에 그만큼 사람이 없다는거죠.

 

 

각설하고..

오늘 왜 뜬금없이 인터엠에 관심을 가지냐고 하면

 

차트가 너무 좋아서요.

 

 

*인터엠 일봉

 

- 진심 차트가 너무 좋아요.

모든 이평선이 수렴을 했고요.

오늘 제가 보는 매수신호인 파라볼릭 매수와 MACD 골든크로스가 동시에 떴습니다.

정말 일봉만 딱보고 나서는 내일 한번 급등이 나오겠구나 싶은 느낌...

지금 다른 종목에 들어가 있어서 매수자금이 없는데..

만약에 내일 팔고 나온다면 인터엠을 들어가고 싶네요.

 

제가 보는 구간에서는 정말 매력적인 구간입니다.

 

 

 

*인터엠 30분봉

- 30분봉입니다.

너무 예쁜 그림입니다.

윌리엄 오닐의 커피잔 모양을 만들었죠.

윌리엄 오닐은 이런 모양일 때 급등이 나온다고 했습니다.

 

정말정말 탐이 나는 자리입니다.

 

그냥 그림으로만 보니까 잘 모르시겠죠?

26일 고점이 후에 조정을 보입니다. 그리고 7일 전고점 근처까지 갔죠?

이 기간이 컵 모양이고요.

7일부터 오늘인 8일까지의 모습이 커피손잡이 모양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보이시겠나요?

 

 

 

*재무제표

 

- 매출액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등은 큰 변화는 없네요.

2017년 1분기에 적자를 기록했네요.

하지만 부채비율도 낮고...

뭐 괜찮습니다.

 

 

 

*주주현황

 

- 주주현황도 대주주있고...

뭐 괜찮습니다.

 

 

제가 왜 평소와는 다르게 열심히 보지 않느냐 하면요.

정말 이건 차트하나만 보고 들어갈 생각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렇게 흥분하면 틀릴때가 많던데...

그런데 차트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급등 나올 자리라서....

 

제가 매수할 기회가 한번이라도 있으면 좋겠네요

 

 

케인즈학파의 주식이야기 밴드

http://band.us/n/a9a5vcg3W66fg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