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퓨어 슬림라인210(gopure slimline 210)

728x90

최근에 중국으로부터 날라오는 미세먼지 때문에 계속 사야지 사야지 했던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이번에 드디어 마련했습니다.

가격은 제법 나가더라구요

제가 샀는 기계는

필립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퓨어 슬림라인210(gopure slimline 210)입니다.

인터넷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이거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많던데요

 

 

 

 

- 이건 필터인데요.

덤으로 하나 주더군요.

나중에 필터다 쓰고 나면 교체할때 쓰겠죠.

필터 교환은 무척 쉽습니다.

 

 

 

 

 

 

전원버튼이 있는데 이거 그냥 있는거지 누르는거 아닙니다. ㅎㅎ

나중에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다 돌아가서 꺼지면 다시 킬 때 사용합니다.

 

 

 

- 필터 교환하는데

저는 처음에 필터하나 있길래 필터를 넣어야 하나 싶어서 열어봤습니다.

필터는 처음부터 넣어져 있습니다.

 

 

 

 

- 컵 홀더에 결합시켜서 사용하기도 하는데

저는 컵홀더에 넣으면 아이가 가지고 놀거 같아서 그냥 차 앞유리에 붙였습니다.

 

 

 

- 이렇게요.

전원 연결선이 밑에 쪽에 있어서 전원 연결선을 먼저 연결한 후에 창문에 붙여주세요

 

 

차시동을 키면 공기청정기가 주황색 불빛을 내는데요

설명서에는

공기 질이 좋지 않으면 빨강, 공기 질이 좋으면 노랑, 종기 질이 우수하면 파랑이라고 하는데..

제 차에 먼지 엄청 난리는데...

그냥 처음에 전원이 연결되면 주황색 불빛을 내고요

조금 있으면 파란색으로 불빛이 바뀌는데 그때부터 열심히 일을 합니다.

갑자기 조금 의심이 되네요.. ㅎㅎ

 

다음부터는 뒷자석 바닥에 둬봐야겠어요

 

 

월요일 비가 오는 날씨에 에어컨을 키고 차로 한 2시간정도 가다보니 갑자기 공기청정기가 꺼지더라구요.

전원이 빠졌나?? 라고 생각했는데 정상이어서 위에 전원 버튼을 눌러보니 다시 커지고 열심히 작동하더라구요.

이거 왜 이런지 모르게네요.

너무 일시켜서 파업한건가?? ㅋㅋ

 

일단 비싸게 돈을 낸 만큼 열심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사용하고 나서는 차안에 먼지도 조금은 줄었는거 같아요.

아직은 만족감이 높다거나 비교해보니 상당히 좋아졌다? 는 느낌은 없고

차량용 공기청정기 샀으니까 차 안에 공기가 더 좋아졌겠지? 하는 정도??

그렇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