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작은여행

대구 수성구 만촌동 사진찍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 정음당

728x90

오늘 비가 추적추적 오는데

주식도 빠지고 집에 있기 싫어서 차타고 드라이브를 잠깐 했습니다.

참고로 제 주식은 보합입니다. ㅋ

선방하고 있습니다. ㅎㅎ

 

차를 타고 가다보니 예쁘게 생긴 베이커리 카페가 있길래 들어가봤습니다.

정음당이라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급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 만촌동 2군사령부 맞은편, 교수촌과 예술인촌 사이에 있는 도로에 있습니다.

그 곳에는 최근에 커피숖이 상당히 많이 생기더라구요.

 

 

 

 

오전 10시에 문을 열고 오후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오전 10시에 문을 열고 오후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그리고 빵나오는 시간은 11시로 적혔는데 시간은 유동적인거 같아요.

저희가 음료 다 먹고 12시넘어서 나왔는데 빵이 아직 안나왔더라구요.

 

빵은 12시 조금 넘는 시간에 가셔서 기다리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빵을 못 먹어봐서 아쉽네요.

 

 

 

- 오늘 비가 추적추적오네요.

안에서 밖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밖에는 작은 테라스가 있습니다.

 

 

 

- 1층 계산대입니다.

냉장실에는 케익이 있는데요.

저희가 얼마전에 신세계백화점에서 먹은 유자케익을 여기서 시켜먹었거든요.

가격은 똑같은데 크기가 두배입니다.

 

정말 푸짐하게 나왔어요.

 

 

 

- 이곳은 빵을 만드는 공간인데.

1층에서 다 볼 수 있게 통유리로 되어 있어요.

빵은 언제쯤 나오는지 슬쩍슬쩍 봤는데...

빵 굽는 냄새는 계속 나던데.. ㅎㅎ

 

 

 

- 1층 입니다.

창가에는 테이블 2개가 있고요.

가운데는 뭔지...

스탠딩석인가?? ㅎㅎ

아님 쿠킹클래스 테이블 인가??

 

 

 

- 건물은 복층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옆에 옷걸이와 마네킹...

그리고 옆에 거울...

 

집사람이 '인스타 장소다.'고 하네요.

음식을 많이 팔기 위한 장소이기 보다는 사람들이 사진 예쁘게 찍을 수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 2층은 복층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안에 계단을 통해서 올라옵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와봅니다.

 

 

 

 

 

 

- 이곳에 에어컨 바람이 너무 쎄네요.. ㅎㅎ

 

 

 

- 여기 하늘하늘 천들이...

저희는 여기에 앉았습니다.

 

 

 

 

 

 

2층에 있으면 정말 여자여자한 느낌이 나네 이뻐요.

꽃도 많고 예쁘게 꾸며놓았는데..

제가 똥손입니다..ㅡ.ㅡ;;

 

 

 

- 음료가 나왔네요.

유자케익이 정말 켜요.

다른 곳의 2인분이 이곳에서는 1인분으로 나옵니다.

 

커피 맛도 괜찮고요.

위치가 안좋아서 장사가 활성화 될때까지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장소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