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작은여행

대백아울렛 옥상 하늘공원 물놀이장

728x90

대백아울렛 옥상에 위치한 하늘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음.. 사람들이 많이 안간다는 이야기와 별로라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저는 집도 가까운데 가볼만 하더라구요.

괜찮았습니다.

 

돈을 내는것도 아니고 아울렛에 잠시 왔다가 올라가보거나

아니면 아이들과 함께 위에 놀이터에서 놀아도 괜찮겠다는 생각..

 

아무래도 사람들이 신세계백화점을 기준으로 하다보니 별로라고 하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았습니다.

 

 

 

 

 

 

-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넓은 곳이 나옵니다.

확 틔어있어서 기분도 좋아요

왼쪽에는 어린이집에서 놀러를 와서 안찍었는데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왜 여기에 안오는지 이해를 할 수 없네요.

 

저희는 어제 물놀이한다고 갔다가 오늘 또 갔습니다.

사람들도 별로 없고 안전요원도 있고 넓어서 마음껏 뛰어놀아도 되고...

이 얼마나 좋은지... ㅋㅋ

 

 

 

 

- 가운데에는 놀이터도 있어요.

미끄럼틀 종류도 다양하고...

낮에는 뜨거워서 놀기는 그렇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는 너무 좋아보이네요

날이 선선해지면 여기와서 놀거 같아요

 

바로 밑에 8층은 식당이라서 밥먹기도 좋고...

 

 

 

- 요즘 새로 지은 아파트정도 가야 이정도 놀이터가 있을거 같은데요.

아니면 공원에 가든지...

아파트 단지에 있는 놀이터 보면 크기가 작잖아요

 

여기는 크기도 크고 사람들이 없어서.. ㅎㅎ

 

 

 

 

- 시소와 저거 뭐죠?

이름을 모르겠네요.. ㅎㅎ

마음껏 놀수 있어요.

조금 더운걸 제외하면 만족스럽습니다.

 

 

물놀이장을 보면요..

이번주 일요일까지가 마지막인데... 아쉽네요

어른은 무료고 아이들만 이용료 3000원입니다.

풀장마다 안전요원 다 있고요.

샤워실은 온수가 나옵니다.

 

 

 

 

- 배를 탈 수 있는 곳이예요.

저희는 점심기간에 안전요원이 식사하러갔고 어린이집 아이들도 식사해서 저희가족만 놀았습니다.

어른들도 같이 들어가서 놀아도 됩니다.

안전요원 혼자 아이들 다 보는게 너무 힘들어서...

 

어린이집에서 온 애들 몇몇은 물에 빠졌는데..

물은 그렇게 깊지 않아요.

어른들 종아리 수준??

 

그런데 아이들이 물에 빠지니까 많이 놀라겠죠.

 

 

- 여기는 더 넓은 곳인데요.

저기 멀리 돌고래 튜브와 유니콘 튜브가 보이네요.ㅎㅎ

 

가운에도 풀장이 하나 더 있는데요

튜브는 준비하셔도 되고 여기에 있는거 쓰셔도 되요

원래는 튜브를 공짜로 빌려줬는데 다 구멍나고 터져서 못쓰고 몇개 없다고...

 

그래도 본인꺼 쓰고 싶다면 가지고 오시고.. 아니면 여기에 있는거 쓰세요.

종류도 많아서 저희 아이는 이것저것 다 타봤어요..

 

대백아울렛 옥상 하늘공원에 다녀왔는데요.

남들이 이야기하는거 이상으로 저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