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작은여행

대구 신세계 백화점 아쿠아리움 펭귄 보고 왔어요

728x90

뭔가 새로운 걸 경험한다는 건 즐거운 일이죠

지난번에 대구 신세계 백화점 아쿠라리움에 펭귄이 들어왔다길래 가서 보고 왔습니다.

연간회원권을 끊었었는데 본전은 충분히 뽑고도 남은거 같네요

 

아직 가본적이 없으시거나

갈 예정이신 분들은 한번 참고하세요

 

 

처음에 들어가니 무슨 전시회도 함께 하더라구요

 

 

 

 

 

 

 

 

 

 

이건 상어예요.

자는 상어 친구들도 많았는데요

제가 오전 10시 30분에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더니 ㅎㅎ

 

작은 상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곳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예전에는 해파리를 넣어뒀었는데 지금은 아주 작은 물고기 들이 있어요

 

 

 

 

 

 

 

 

 

어두워서 사진이 흐릿하네요

여기 보고 있으면서 로미오와 줄리엣이 생각났어요

 

 

 

 

 

전기뱀장어..ㅎㅎ

엄청난 전류를 뿜어낸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오셨으면 이제 절반 정도 보신겁니다.

 

 

 

이 곳은 아이들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직접 조개, 가리비, 불가사리를 만져볼 수 있고요.

장난감을 이용하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화면을 보면 알겠지만

직접 색칠을해서 직원에게 가져다 주면 화면에다 그림을 올려줍니다.

 

 

 

옆에는 커피숖과 기념품 가게가 있어요

여기서 지금까지 아무런 물건을 사보지 않았다는거..ㅎㅎ

 

이 곳을 지나면 조금 다른 친구들이 나옵니다.

 

 

 

 

 

 

 

 

 

 

 

토끼와 거북이는 체험시간에 들어가서 만져볼 수 있어요

 

 

 

 

 

 

 

 

 

 

 

 

 

 

 

 

 

 

 

 

 

 

 

 

 

 

거의 마지막에 오면 메인수족관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공연을 하는데요

공연은 시간표를 따로 참조하세요

 

오전에 잠시 갔다온거라 사진만 빨리 찍고 나와서 뭐라고 이야기 할 것은 없는데요

 

저는 작년에 신세계백화점 오픈전에 행사로 진행한 연간회원권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집도 가까워서 자주 갑니다.

특히 주차요금이 비싼데 연간회원권 있으면 주자비 무료거든요.

 

아이들은 매번가도 신기해하고 재미있어합니다.

그러니까 시간 되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겁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