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 론레인저 79108 - lego the lone ranger 79108

728x90

 레고 론레인저 79108 - lego the lone ranger 79108

 

 

오늘 만들어 본 레고는

레고 론레인저 79108 - lego lone ranger 79108입니다.

영화로도 나왔었죠?

조니뎁이 나왔던...

그 론레인저를 레고로 만나봤습니다.

전 영화는 보지를 못해서..ㅎㅎ

 

 

 

 

론레인저의 표지입니다.

강도들과 맞서 싸우는 친구들의 모습이 진지하게 다가오네요

 

 

 

우리는 강도다.. ㅋ

'빵야 빵야 빵야..'

 

 

 

자 이제 슬슬 본격적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레고 론레인저 79108 - lego lone ranger 79108의 경우

특징이 마차죠

마차에 있는 보물을 훔쳐가려고 하는 강도와 그걸 막기 위한 주인공들..

 

 

먼저 말 2마리와.. 마차를 이어주는 부분을 연결합니다.

그리고 이제 마차를 만들어봅니다.

마차가 신경이 좀 쓰이더라구요

 

 

 

뒷바퀴를 연결하고...

 

 

 

앞바퀴도 연결하면서 이제 마차의 아랫부분이 만들어졌습니다.

레고의 기술력이 느껴집니다.

밀면 스르륵하고 잘 밀려갑니다.

 

 

 

그럼 처음에 만들어놓은 말과 마차를 이어줍니다.

앞으로 고생좀 해 말들아...ㅋ

 

 

 

 톤토역의 조니뎁입니다.ㅋ

주인공이죠...

혼자 멀뚱멀뚱....

 

 

 

이제 마차 상단부를 만들어봅시다.

레고의 세심함으 느껴집니다.

 

 

앞에 둥근부분을 누르면 위에 문이 열리면서 가방이 나옵니다.

 

 

 

이렇게 말이죠.

가운데 갈색이 가방입니다.

 

 

 

이제 마차옆면을 만듭니다.

작은 블럭이 많아서 손이 많이 가는거지 만들다 보면 쉽습니다.

블럭이 작다보니 눈에 잘 안들어와서 조금 힘들었습니다.

 

 

 

자.. 이제 마차도 다 만들어져 갑니다.

그래서 아직 미완성이라 애매하네요..

 

 

 

이젠 마차의 앞부분을 만들어봅니다.

 

 

마부의 자리입니다.

앞에 빨간색은 발판입니다. ㅎㅎ

왔다갔다함녀서 움직입니다.

 

 

 

 

이렇게요..ㅎ

이제 마차의 상단부가 다 만들어졌습니다.

제법 테가 나기 시작하네요

 

 

론레인저의 레드...

 

 

 

아마 이친구가 론레인저겠죠??

 

 

 

이제는 마차의 바닥을 만들어 봅니다.

 

 

 

바닥은 블록이 커서 금방 만듭니다.

 

 

 

짠... 이제 제법 마차 같나요???

바닥도 붙이고 나니 괜찮네요..ㅎㅎ

 

 

 

이제 마차와 수레를 연결해줍니다.

말이 곧 달릴것만 같네요..ㅋ

 

이제 다 만들어져 갑니다.

 

 

 

마차 위에 지붕도 만들어주고..

편지가방도 올려줍니다.

 

 

 

 

 

예쁘게 편지도 넣어서...

멀리 있는 친척과 가족들에게 전달해 줍니다.

 

 

 

이젠 강도들에게서 지켜야 하는 금고를 만들어봅시다.

 

 

금고도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금고안에 이렇게 은괴도 넣어주고..ㅋ

금괴가 아니어서 아쉽네요..ㅎㅎ

옛날에는 금화와 은화가 있었죠?

요즘은 은값이 거의 없지만..

 

 

 

은괴를 금고안에 넣어서

꼭 닫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마차위에 금고를 올려줍니다.

짠...

이제 완성했습니다.

 

 

 

그러면 영화 주인공들을 다 모셔보겠습니다.

출연배우들이 모두 모였네요..ㅎ

 

대략 시간은 1시간 조금 넘게 걸린듯합니다.

부품 찾는데 오래걸려서...ㅋ

그래서 이렇게 완성하고 나니 뿌듯합니다.

 

다음번엔 다른 작품으로 찾아뵐께요..^^

 

 

 

2016/04/07 - 레고 시티 60078 - lego city 60078

 

2016/04/06 - 레고 스타워즈 75082 - lego starswars 75082

 

2016/04/05 - 레고(LEGO) creator 69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