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

레고 스타워즈 75082 - lego starswars 75082

728x90

 

 

 

레고 스타워즈 75082 -  lego starswars 75082

 

 

오늘은 잠시 틈을 내어서 레고 스타워즈 75082 (lego starswars 75082)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잠깐 만든다고 생각하고 만들었는데 어깨에 담걸리겠네요..ㅎㅎ

한시간정도 생각하고 만들었는데

메이져리그 보면서 만드니 2시간정도 걸렸습니다.

 

그래도 역시 완성했을 때의 기쁨이란...ㅎㅎ

조그마한 블록 하나하나를 이어 붙였는데 멋진 비행선이 나타나니 신기합니다.

 

 

 

일단 저는 한정판의 경우는 직접 사서 조립하지만 나머지 레고는 주로 대여를 합니다.

오늘 조립하는 레고 스타워즈 75082 -  lego starswars 75082의 경우도 대여를 했습니다.

 

 

 

- 먼저 사용 설명서입니다.

설명서 보니 예전 생각이 납니다.

신입사원시절 교육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용 레고를 주면서 설명서없이 주어진 시간내에 만드는게 미션이었는데...

못 만들었습니다.. ㅋㅋ

결국 설명서를 보고 완성했다는..

 

 

먼저 피규어입니다.

 

 

 

이건 쌍권총으로..

 

 

 

 3명이서 모여서 한컷...

만들면서 피큐어가 가장 쉬웠네요

이렇게 단순하게 만들면 무슨 재미?? ㅎㅎ

 

 

그래서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레고 스타워즈 75082 -  lego starswars 75082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가장 먼저 만들부품은 몸통입니다.

 

 

 

 

 

 

 

어제 제가 손풀기용으로 레고를 했다고 했는데..

음... 제가 머리를 풀지 않았네요.

부품수가 많으니 쉽지가 않네요.

머리가 지끈지끈합니다.

 그래도 일한 어느정도는 만들어놓고.. 다음 날개로 넘어갑니다.

 

 

 

 

 

 

 

 

이제 날개 한쪽은 다 만들었습니다.

왼쪽 날개를 만들고 나니 오른쪽 날개 만드는 건 한결 편합니다.

 

 

 

이제 몸통에 왼쪽 날개를 달았습니다.

 

 

 

 

 

 

 

오른족 날개도 완성...

 

 

 

이렇게 왼쪽, 오른쪽 날개를 달았습니다.

이제 제법 비행선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

레고 스타워즈 75082 -  lego starswars 75082

앞면입니다.

그런데... ㅠㅠ

여기서 실수가 있었습니다.

앞면에는 이상이 없는데...

 

 

레고 스타워즈 75082 -  lego starswars 75082

뒷면입니다.

뒷면에는 이상이 있습니다.

아우... ㅠㅠ

보시면 좌우가 안맞죠???

제가 조립할 때 잘못 조립했나봅니다.

이걸 분해하자니 도저히 그렇게 못하겠더라구요.

좌우만 다를뿐 만드는데 이상이 없어서 그냥 진행합니다.

 

 

 

이제 윗면과 앞면을 답니다.

 

뚜껑 열었는 모습입니다. ㅋㅋ

 

 

 

이건 다시 정면샷...

 

 

 

뚜껑닫고 정면샷.. ㅋㅋ

 

이제 날개의 날개라고 해야하나??

날개를 감싸는 부분을 만들어 봅니다.

이건 같은걸 2개나 만들어야 해서 쉽습니다..ㅋ

한개 만들때 같이 부품 찾아서 만들면 쉽게 만듭니다.

 

 

 

 

 

 

 

이제 다시 양쪽 날개에 붙였습니다.

옛날에 오락실게임 생각나네요

아이템 먹을 때마다 옆에 비행선이 붙었었는데...

게임 이름이 생각 나질 않네요

 

 

 

이제 보조날개?? 라고 해야하나??

보조날개는 다행히 4개나 됩니다.

가장 편한 부분..ㅋ

 

 

 

 요렇게 똑같은걸 4개나 만들었습니다.

 

 

 

 자.. 이제 완성되었습니다.

날개를 활짝펴고... 이제 하늘을 날아봅니다.

그런데.. 오른쪽이 부실하네요..

부실공사, 날림공사라 그렇습니다.

이 비행선을 타는 조종사는 목술걸로 타야합니다.

 

미안해요.. ㅠㅠ

 

 

 

 

이건 날개의 부실한 면이 보이지 않게 옆에서 살짝..ㅋㅋㅋ

요정도의 센스..ㅋㅋ

 

 

마지막으로 다 같이 찍어봤습니다.

비행선을 타기 위해 엄호해가면서 타려고 준비하네요.

 

부분부분으로 만들때 멋이 없었는데

이렇게 다 만들고 나니 참 예쁘네요.

이레서 레고레고 하는가 봅니다.

 

애석하게도 대여라 집에 모셔두지는 못하고...

사실 집에 둘 곳도 없습니다. ㅎㅎ

빨리 돈 벌어서 집 넓은 곳으로 이사가야겠습니다. ㅎㅎ

 

 

 

 

 

2016/04/05 - [레고] - 레고(LEGO) creator 6913

 

2016/04/07 - [레고] - 레고 시티 60078 - lego city 6007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