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작은여행

신세계백화점 - 토끼정

728x90

전업투자자의 장점...

시간이 많다는거...

주식은 제가 보든 안보든 오르면 오르고 떨어지면 떨어지는거라

시간여유가 많습니다.

 

그래서 평일이라도 가족들과 함께 여러곳을 다닐수가 있죠

이번엔 토끼정이라는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 제법 유명한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는 40~50분씩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데 제가 기다리는걸 싫어해서

저녁식사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빨리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쿠아리움가서 놀고 나와서는 옥상인 주라지에 가서 놀고...

밥 먹으러 오니까 아이가 많이 지쳤는지 대기의자에 머리만 기대어 있네요.

 

아이가 몸이 좀 약해서 요즘 늘 걱정입니다.

그래도 재밌게 놀았다하네요.

 

 

 

 

 

그런데 사람들도 있어서 가게 내부 사진을 못찍고.. ㅋ

저희 자리 바로 옆에 있는 것만 살짝.. ㅎㅎ

 

 

-메뉴판 살짝 보세요^^

사진으로 나와있는게 인기메뉴라고 하네요

 

 

 

 

 

- 함밤 스테끼 밥입니다.

계란 밑에 밥이 조금 있거요.

토마토는 아이가 다 먹어버려서 저는 맛도 못봤네요.

일단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만들어진걸 쓸수도 있겠죠

그런데 맛이 다르더라구요.

보는건 시중에서 늘 먹던거랑 똑같은데 맛은 좀 달랐어요.

욱즙도 있고 식담도 좋고..

 

튀김은 달근하면서 바싹하니 좋았어요.

안에 뭘 튀겼는지 모르겠지만..

양파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테이크 위에 밤도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만족했어요

 

 

- 크림카레우동입니다.

인기메뉴라고 하는데

솔직히 저는 이게 왜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크림맛은 거의 안나고 매콤한 카레맛만 나던데...

저는 별로였어요

 

다만 우동면은 진짜 쫄깃쫄깃하게 맛있었어요

우동면 때문에 먹나? 는 생각이 들정도로...

우동면 식감이 야끼우동이었으면 정말 맛있겠다는 생각을 할 정도였으니..

 

전 이건 비추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