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일주일살기 2017. 10.12 ~ 10. 19

제주도 아기 이유식 판매- 아따맘마

728x90

지인이 이곳을 꼭 올려달라고 해서요..ㅎㅎ

제주도에 아이와 같이 오는 사람들은 꼭 필요한 곳이라고...

 

제주시내에 있는 아따맘마인데요

2014년에 제가 첫째가 아기일때 왔던 곳인데 아직도 같은 자리에서 장사를 하고 있네요

 

 

- 안쪽도 찍고 싶었는데 손님들도 있고해서 민폐일까봐..

위 사진에서 왼쪽에는 이유식이 초기,중기,후기가 있는데 빨리 나갑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서 오른쪽에 테이블이 있어서 급하면 여기서 먹고 가도 됩니다.

 

전화로 예약하고 주로 찾으로 많이들 가시고요

제주도에 사시는 분들은 배달을 하네요

 

2014년과 비교해서 인테리어도 좀 바뀐거 같고.. ㅎㅎ

 

 

 

- 이유식은 병에 담겨있고 멀리 가시는 분들은 보냉팩을 200원인가? 내면 아이스팩과 함께 넣어줍니다.

양은... 여기에 나와있지 않는데요

원래 이야기하는것 보다 양이 조금 더 많습니다.

 

제가 한게 아니라서 뭐 적을게 없네요

그냥 혹시 제주도에 아기와 여행왔는데 갑자기 이유식이 필요하다.. 그러면 이곳에 방문하시면 좋을듯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