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일주일살기 2017. 10.12 ~ 10. 19

제주 빵집 - 제일 성심당

728x90

2014년 제주도 한달살기 할때도 갔었던 빵집인데

지금도 같은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정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제가 제일 성심당을 좋아하는 이유는요

빵이 맛있는건 당연하구요

요즘에는 없는 덤을 준다는 겁니다.

뭐 한두개 사셔야 주겠냐만은요

가격이 좀 올라가면 빵을 한개 더 넣어주십니다.

 

도시에 살면서 파리바게트나 뜌레주르의 빵을 많이 사먹는데

어느새 빵맛의 기준이 되어버렸고 많이 산다고 해서 더주는거 없잖아요.

포인트할인은 있지만...

 

그런데 제일성심당은 한개씩 더 넣어주니까..

그것도 일하시는 분이 정말 시크하게.. 아무말도 없이...

보통 서비스 주면 줬다고 생색내는데 여기는 아무렇지도 않게...

 

빵도 맛있어요.

찰지고 쫄깃쫄깃하고..

저는 여기 인근에 지나갈일 있으면 무조건 가서 빵을 사옵니다. ㅎㅎ

 

 

 

 

 

그런데 이 곳에 주차하기가 좀 까다로워요.

도로가인데 대부분이 갓길주차를 해서...

주차공간을 찾기가 힘들어요.

운이 없으면 골목에 주차를 해야할때도...

하지만 분명히 이야기하자면

조금 힘들더라도 와서 먹을만한 곳이라는거...

 

 

 

 

 

 

 

 

- 먹물 단팥빵이 가장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는 그냥 다 맛있어서.. ㅋㅋ

안에 팥과 치즈가 들었었나??

제주도에서 온지 시간이 좀 지나서 가물가물하네요

 

 

- 사람들이 여기에 오면 빵을 제법 많이 사가십니다.

그래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적어놓으신거 같아요

저도 10,000원치 넘게 사갔거든요

그런데 파리바게트나 뜌레주르보다 빵이 훨씬 많다는거..

정말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 성산일출봉이나 섭지코지 오신 분들은 한번쯤 오셔서 사먹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빵들 중에 손꼽히는 빵집이예요.

 

 

728x90